본문 바로가기

한국주식 시황/코스피 종목 체크

경기도 지사 이재명 정치 테마주로 분류되어 상한가 친 종목 "일성건설" 250거래일로 부터 600% 가까이 급등

SMALL

안녕하세요. 쏭 작가입니다.

금일 9월 27일 상한가 종목 일성건설 한번 보도록 할게요.

코스피 상한가 - 일성건설


일성건설 종목

1978년 설립되어 토목공사와 건축공사, 녹지조성사업 등의 조경공사, 아파트 분양사업 등으로 성장해 온 종합건설회사이며, T/K, SOC(BTL) 등으로 발주되는 공사의 입찰에 참여하고 있으며, 신탁사업, 재정비 및 재개발사업, FED 및 해외 토목 등 시장 개척을 통한 수주 확대와 공공택지 확보를 통한 분양사업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.

일성건설

전일 종가 6,550
상한가 6,550
52주 최고 6,550
52주 최저 865
외국인 비율 64.57%
시가총액 3,539억 (457위) - 코스피
업종 건설업

WICS 건설


외국인 비율이 64.57%면 상위 1% 이상인 종목인 것 같네요.

일성건설

 

6월 말 기준으로 횡보를 종료하고 그 뒤로 큰 상승을 하고 약 조정세 이후에 현재까지 2배 이상 펌핑한 차트를 보여주고 있네요.


일성건설 상한가

경기도 지사 이재명 테마주로 인해 금일 상한가를 찍었다고 생각됩니다.

일성건설 실적입니다.

건설 붐 이후로 배당률이 급격하게 줄어들었네요.

일성건설 동일 섹터 종목 현황

동종 섹터로는 현대건설, GS건설, 대우건서르 DL이앤씨 종목과 분류되네요.


일성건설 시세 및 주주현황

한달봉, 3개월봉, 6개월봉, 1년봉 장투로 접근했다면 엄청난 수익률을 챙겼을 효자 건설업 종목이었네요. 외국인 소지비율이 높았던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. 외국인 매수하면 따라 매수하라는 말이 있듯이요.


일성건설 주주현황

일성건설 주요 제품 매출 구성 및 시장점유율

일성건설 주요재무항목 , 수익성장지표

일성건설 관계사 현황

일성건설 연결대상 회사 현황

일성건설 연구개발비 지출 현황

일성건설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

모든 투자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, 신중하게 분석 후 매수, 매도하시길 바랍니다.

출처 : Daum 금융

LIST